상세정보의 상세페이지로 접수번호,작성일,품목,질문내용,답변일,답변내용을 알수있는 게시판
진짜 억울하고 답답해서 이글적어봅니다.._매트리스커버
접수번호 2018-0285566 작성일 2018-04-24
품목 이불·침대커버
  • 4월 13일에 주문해서 17일 22시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18일 퇴근후 침대 매트리스를 펴보니 사진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19일 오전에 저사진을 토대로 업체에 교환 및 환불 요청을 하였으나

    실사용 + 세탁여부를 들먹이며 회피하였습니다

    상식적으로 저런상태를 보고 저기에 누워 잠을잘수있는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18일에 펴보고 세탁을해서 20일에 반송택배를 보냈다?

    어차피 환불받을생각이면 뭐하러 세탁을해요...

    업체반응도 엄청웃긴게 자기네들은 절때적으로 저렇게 보내는일이 단 1%로도 없다고 확답할뿐

    진짜 무슨 나이먹고 제가 없는말 지어내는것도 아니고 뻔히 사진에있는데 하

    그래서 반송택배후 택배를 받아본 업체에서 연락온게

    이상품 세탁하셨네요 라는 말과함께 택배 다시받고싶으면 6,000원을 부담하랍니다

    솔직히 물건사고 1주일이내에는 환불이 불가한가요?

    아니 환불도 안해주고 무조건 심의넣어서 해봐라

    비용처리는 본인이 다 감당해라 라고하는데 이런업체가 어디있습니까
    진짜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답변일 2018-04-24 11:22:31
  • 안녕하십니까? 소비자시민모임입니다.

    본모임 상담센터는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률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등에 상담을 받고 합의권고 및 중재를 하고 있습니다.

    유선(18.04.24 11:10)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소비자분의 민원은 사업자에게 접수 하겠습니다. 답변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