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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6.01 디엘티 27인치 144Hz 게이밍 특가
국산 QHD모니터를 옥션에서 구매했습니다.
연결했는데 사진처럼 흑백으로 나와서 옥션측에
반품 요청을 했고 업체측과 연락을 하게되어
통화를 3회정도하고 문자로 불량 사진을 보냈습니다.
업체측에서는 택배로 보내면 불량 확인하고 판정되면
환불 처리 해준다고 하였고 소요기간이 1~2주 걸린다하여
제 상식에는 흑백으로 나오는 모니터니 당연히 불량이라
그동안 쓸 모니터를 보내주고 불량처리되면 교환한걸로
해주거나 제가 조치를 해서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물었더니
안된다고 그냥 보내라고 하여 보낸 후 다른 모니터를 구매하여 사용했습니다.
18.06.15 17시에 여자 상담사가 연락와서 불량은 아닌데
왕복택배비를 부담하면 환불처리 해준다고 해서 사진처럼
딱봐도 불량인데 어떻게 불량이 아닐수 있냐고 물었더니
그럼 다시 점검팀에 연락해보고 연락 드리겠다며 끊었습니다.
18시에 남자 상담사가 연락이 와서 초기화 했더니
멀쩡히 잘되서 불량아니고 정상 판정 냈으니 제품 돌려
보내겠다고 하여 사진 얘기 다시했지만 안된다고 그래서
그럼 초기화는 어떻게 하냐고 물으니 버튼 눌러서 하면
된다고하여 그럼 처음 통화할때 초기화를 안내 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물었지만 뚜렷한 답이없어 점검하는 담당자와
통화 요청했고 연락 주기로 했지만 그 뒤로 연락이 없습니다.
다른 사진 보시면 19, 20, 21일 디엘티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고 1분30초가량 통화후 연락받을 번호 남겨달라해서
남겼지만 전화 한통 없는 상태입니다.
옥션 측에서는 업체가 정상 판정 냈기때문에 어떠한 조치도
할 수 없다고 하고 디엘티 측은 연락도 없고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같은 회사 직원인데 한시간 차이로 환불해줄수 있는 제품이
환불 불가 하다고 말하는건 적당히 해줬으면 왕복 택배비내고
없던걸로 하지 왜 계속 따지냐는 건가요?
저정도 인성을 갖고 운영하는 업체라면 얼마나 문제가 많고
과연 저 하나만 이런 피해를 당했을까요?
만약 제가 지금 적은 내용과 증거 자료가 거짓이라고 생각되면
업체 측에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의 피해를 반드시 디엘티 측에 주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디엘티 모니터 사셔서 저같은 일 없길 바라며
회사 직원이던 관계자가 본다면 이런 회사 경영방침이
옳은 것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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