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의 상세페이지로 접수번호,작성일,품목,질문내용,답변일,답변내용을 알수있는 게시판
몽블랑 벨트 구매 한달만에 제품 불량 발생
접수번호 2018-0454417 작성일 2018-06-22
품목 벨트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 몽블랑 매장에서 벨트 약25만원 구매함.
    실착용 10회 미만, 구매 한달 이내 불량 발생.
    본사 콜센터 및 해당 매장에 교환/환불/서비스 관련 요청 하였지만, 뚜렷한 응답 무.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고객 과실이 아닌 제품 자체 불량임에도 불구하고 처리해주지 않는다는 것임. 정말 무책임하고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는듯 합니다.
답변일 2018-06-22 11:52:41
  • 안녕하세요. 소비자상담센터입니다.

    올려주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소비자께서 벨트 사용 중에 하자발생한 건으로 상담해주셨습니다.

    인터넷상담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관련법에 의거해서 상담해드리고 있으며, 벨트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별도의 표시가 없다면 1년으로 보고, 사용 중 하자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와 협의가 안 될 시 소비자께서 피해구제신청을 해주시면, 확인 조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해구제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팩스, 우편접수]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피해구제(피해구제신청)-피해구제(피해구제신청)-“피해구제접수 신청서양식”(일반)다운받아서 작성-근거자료(계약서,결제이력 등)를 첨부해서, 명시된 팩스번호나 우편으로 접수합니다.
    [온라인신청]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피해구제(피해구제신청)-피해구제(피해구제신청)-접수방법-(우측하단)온라인신청-본인 인증(휴대폰 or 공공아이핀)-온라인신청서 작성-근거자료(계약서,결제이력 등)를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