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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내용 및 경위와 요구사항] 가격이 다소 저렴한 업체(비트엠)의 모니터를 옥션을 통해 6/28일에 구매하였습니다. 이틀 후 6/30일에 배송되어 모니터를 연결 후 켜보니 처음엔 괜찮았으나 모니터를 터치하면 화면이 까맣게 안나오더라구요~ 이상하다 싶었지만 정상적으로 쓰다가 계속 같은 증상이 나와 구매 일주일만에 교체를 해야 겠다는 생각에 비트엠(네이버 검색 "비트엠") 센터에 7/13일 연락(제가 회사 업무가 바쁜 관계로 늦게 연락)을 해서 증상을 얘기했더니 A/S센터에서 연락을 준다고 하고 연락도 안오더라구요~ 몇번 연락을 해서야 7/19에서야 통화를 하니 센터로 모니터를 보내라 하더군요~ 직접 소비자가 보내 줘야 된다고 해서 처음 온 상태로 패킹을 해서 택배를 8/1일 제 휴가일에 센터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8/6일 도착이 되었고 8/7일 센터에서 연락이 오더니 액정이 깨졌으니 수리비 145,000원을 보내면 수리해 준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불량 모니터를 보내주더니 액정이 깨졌다고 수리비를 청구 하니 화가 많이 나더군요~ 그래서 택배받은 상자와 액정깨진 모니터를 찍어서 보내달라 보았는데 상자는 멀쩡하고 액정만 깨져있는 사진을 봤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다시 전화를 하고 문자를 보내도 연락을 안하더군요. 어떻게 하면 좋은지요~ 저는 환불이 아니라 교체를 원한건데 오히려 수리비용까지 물어야 되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제가 회사일로 많은 시간을 들이는 것도 힘들어서 이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첨부화일 사진 첨부하오니 확인해 보시고 답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쁜관계로 두서없이 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쇼비자 재상담 : 수리비 조정 중재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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