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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본인은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기 품목(모델명 : ZUOM9911SO)을 2017년 11월 06일 하이마트에서 구매(증빙첨부)했는데 기존 사용하던 구 청소기만 사용하다가 실제 사용한 시기는 2018년 03월경 부터 사용했습니다.
일주일에 1~2회 사용하다가 1개월이 지났을 4월경 전원이 되다, 안되다 하여 금년 06월 A/S를 신청하여 핸들부 전원불량으로 판명되어 무상으로 핸들(전원부)을 교체 받았습니다.
하지만 며칠 전 청소솔로 교체하기위해 청소튜브로 교체하려고 청소솔을 분리하니 핸들부분 끝단(청소솔 또는 청소 튜브를 끼우는 부위)이 사진과 같이 깨져서 분리되어 나왔습니다.
이 부위는 청소 밀대튜브를 장착할 때 "딸깍"하고 끼워지는 부분으로 끝단이 부러지면 청소핸들과 밀착이 안되기 때문에 청소를 할 수 없습니다.
그 부위는 청소솔이나 튜브를 교체할때라도 그리 힘을 주는 곳이 아님에도 A/S를 요청했으나 깨진부위는 최초 깨져서 수령한게 아니기 때문에 유상(12만원)수리를 해야 한다합니다.
A/S 직원은 규정이 그렇다하는데, 그렇다면 그럼 처음에 전원불량이 되서 온게 아닌데 몇 번사용하다가 전원불량으로 인한 핸들교체는 되고 이 사항은 안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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