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의 상세페이지로 접수번호,작성일,품목,질문내용,답변일,답변내용을 알수있는 게시판
엔에스 낚시대 너무 약합니다...
접수번호 2018-0774801 작성일 2018-10-18
품목 기타취미용품
  • 작년에 허리케인솔트워터라는 루어낚시대를 인터넷을 통해 구입 하였습니다..
    좀처럼 짬이 나지 않아 잘 모셔 두고 있다가 올봄에 강화에 망둥이 잡이를 갔습니다..
    갯벌에서 재미삼아 낚시를 하였는데 몇번 던지다가 초리대 1번 가이드 있는 부분이 똑 부러지는 겁니다..
    자세히 보니 줄이 가이드를 감아서 뿌러진것 같았습니다..
    민물에서하는 봉돌에 망둥어 낚시 해보도려다가 약해빠진 초릿대 때문에 낚시도 제대로 못해보고 하루를 망쳤습니다.
    초리부분은 성냥개피 보다 약해서 돈10만원이나 하는, 티브에서 그렇게 선전해데는 낚시대가 그렇게 약해서 어떻게 고기를 끌러 올릴수나 있는지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에이에스쎈타에 문의 하니 보내라고 해서 보냈드니 문자로 52000원을 보내라고 하니 이건 날강도가 따로 없습니다.. 에이에스쎈타도 돈벌려고 차려 놨나봅니다..
    선전하는 것의 반만이라도 성능응 개선 시키길 바랍니다.. 과장 광고 , 팔고보자 그만들 하시고....
    엔에스 낚시대는 약합니다..봉돌도 못견디느 낚시대가 바다 고기를 어떻게 끌어 올려요..
    절대로 광고 믿고 사지 마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18-10-19 13:28:12
  • 안녕하세요. 소비자시민모임입니다.

    올려주신 상담내용 잘 읽어 보았습니다.

    본모임 상담센터는 소비자 분쟁을 처리함에 있어 소비자기본법 제57조에 의한 합의권고 기관으로, 사업자와 소비자의 거래관계에서 분쟁이 발생했을 때 소비자께서 제시하는 계약서, 사업자의 과실 또는 책임이 있음을 입증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 등을 근거하여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률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등에 의하여 해당 물품이나 용역의 수리, 교환, 환급(반품), 금전적 배상 및 계약의 이행, 또는 해제.해지 등에 대해 사업자와 합의권고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께서 올려주신 내용을 보니 다른 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의견을 주신거로 보여집니다. 본모임상담센터에서 직접적인 시정조치나 행정조치할수 있는 권한은 없으나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수 있도록 상담기록으로 남겨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