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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사례의 내용과 예방정보를 숙지하셔서 유사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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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출처 | 파일첨부 | 등록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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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점매석 행위, 소비자상담센터(1372)로 신고하세요. | 한국소비자원 | 2020/02/19 | 8032 | ||
56 | 유사투자자문서비스 소비자피해 주의 | 한국소비자원 | 2021/08/11 | 4872 | |
55 | 보상형 크라우드 펀딩의 45.8%가 시중에 있는 제품을 보상으로 제공 | 한국소비자원 | 2021/07/02 | 4736 | |
54 | 증권앱 소비자 만족도, ‘NH투자증권 나무’ 가장 높아 | 한국소비자원 | 2021/06/30 | 4711 | |
53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보험기간 중 사고로 보험만기 직후 사망했다면 사망보험금 지급해야” | 한국소비자원 | 2021/06/24 | 2760 | |
52 | 지역사랑상품권 이용자 대부분은 지속적인 이용 의향 보여 | 한국소비자원 | 2021/06/18 | 1658 | |
51 | 상조 결합 상품에 묶인 가전제품은 공짜·사은품 아냐 | 한국소비자원 | 2020/10/13 | 4845 | |
50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갑상선암에서 전이된 이차성암 관련 중요 약관을 설명하지 않았다면 '일반암 보험금'으로 지급" 결정 | 한국소비자원 | 2020/06/23 | 11995 | |
49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수리할 경우에만 보상되는 휴대폰 파손보험, 수리가 불가능해도 보험금 지급" 결정 | 한국소비자원 | 2020/06/23 | 11954 | |
48 | 주식투자정보서비스, ‘고수익 보장’에 충동계약 주의 필요! | 한국소비자원 | 2020/04/27 | 6148 | |
47 | 생명보험 중도해약 사유, 경제사정이 가장 많아 | 한국소비자원 | 2019/11/08 | 6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