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으로 상담이 접수되거나,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피해를 소비자에게 속보로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피해사례의 내용과 예방정보를 숙지하셔서 유사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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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출처 | 파일첨부 | 등록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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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점매석 행위, 소비자상담센터(1372)로 신고하세요. | 한국소비자원 | 2020/02/19 | 8056 | ||
34 | 스마트 학습지, 중도 해지 위약금에 대한 소비자불만 많아 | 한국소비자원 | 2021/06/08 | 2891 | |
33 |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예식장 위약금 분쟁 대응 강화 | 한국소비자원 | 2020/10/15 | 4766 | |
32 | 백화점 소비자 만족도, '접근 용이성 및 결제 편리성' 높고, '가격 및 부가혜택' 낮아 | 한국소비자원 | 2020/10/15 | 4671 | |
31 | TV 구매대행 사업자 '겟딜' 관련 소비자불만 급증 | 한국소비자원 | 2020/04/07 | 6077 | |
30 | 예식장, 부대시설·서비스 등 끼워팔기 관행 여전 | 한국소비자원 | 2020/02/05 | 6513 | |
29 | UHD TV, 영상과 음향 등에서 성능 차이 있어 | 한국소비자원 | 2020/01/31 | 6542 | |
28 | 무료이용기간 후 자동결제 등 '다크 넛지' 피해 주의! | 한국소비자원 | 2020/01/20 | 6873 | |
27 | 수입 비비탄총, 발사강도 미흡해 파괴력 증폭 유발할 수 있어 | 한국소비자원 | 2020/01/08 | 6687 | |
26 |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사이트 관련 소비자불만 급증 | 한국소비자원 | 2019/12/27 | 6723 | |
25 | 신혼여행상품 계약해제 시 과다한 취소수수료 주의! | 한국소비자원 | 2019/10/30 | 6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