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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연맹입니다.
애플워치 초기 불량으로 환불 요구하였으나 업체에서 교환만 가능하다고 하여 상담 주셨습니다.
해당 사안에 대해 업체측으로 수차례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10.18~10.20) 매번 통화중으로인해 업체와 연락이 닿지 않고 있습니다. 업체와 통화가 어려운 상황이고 별도로 연락할 있는 팩스나 이메일이 없는 상황이기에, 수고로우시더라도 우편 업무가 가능한 한국소비자원으로 피해구제 신청하셔서 도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은 소비자의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질적인 도움 드릴 수 없게 된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본 상담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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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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