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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선물하기'로 사과맛쿠키 16g x 100개 구입했으나 32개만 배송. 판매자(에스피씨삼립-삼립직영몰) 연락되지 않아 11번가에 신고. 11번가에서도 판매자 연락되지 않는다며 늦게 업무폰번호 알려주면서 사진전송 요청.
사진전송 후에도 11번가, 판매자측 연락없음.
나머지 70개 보내주세요.
답변일
2022-06-23 17:10:34
안녕하십니까 소비자시민모임입니다.
본모임 상담센터는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률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등에 상담을 받고 합의권고 및 중재를 하고 있습니다. 행정적.사법적 권한이 없어 강제성이 없고 사업자에 대한 시정.제재 조치를 취할 수 없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유선으로 확인한대로 ( 2022.6.23. 14:54) 판매처에서 나머지 상품에 대해 제대로 배송해준다는 연락을 받으셨다니 원만하게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 혹시 차후라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입증자료 첨부하여 한국소비자원의 피해구제 신청 바랍니다.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신청 안내> 1. 피해구제 신청서 작성 - 홈페이지(www.kca.go.kr) 접속 → 피해구제 → 피해구제 신청 → 피해구제 요건 및 양식 → 피해구제신청서 양식 중 품목을 고려하여 다운로드 2. 피해구제 신청 방법 O 팩스 및 우편 신청- 피해구제신청서 작성 후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팩스 : 043-877-6767 * 우편 : (369-811)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용두로 54 한국소비자원 6층 상담실 O 방문- 피해구제 신청서 및 증빙서류 준비*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A동 15층 한국소비자원 서울지원 (문정동, 문정테라타워) O 온라인 신청-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접속 온라인 피해구제 신청 * 홈페이지(www.kca.go.kr) 접속 → 피해구제 → 피해구제신청 → 피해구제 접수 방법 -> 맨 하단에 있는 [온라인 신청] 클릭! ※ 우편이나 팩스를 이용해 발송하시면 수신 후 근무시간 기준 24시간 내 피해구제 신청서에 기록된 이동전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본모임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좋은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