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자동상담 조회 상담주제(목록)
자동상담조회 검색

자동상담조회 순서

  1. setp 1품목선택
  2. setp 2 현재 페이지상담주제
  3. setp 3질의응답
  4. setp 4최종답변
품목검색
19
자동상담조회 상담주제 리스트
번호 요약정보 상담주제 만족도
11 신용카드,할부,취소 상점에서 물품을 신용카드 할부로 구입했으나 취소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상점에 철회를 통지했습니다. 그런데 카드사에서는 계속해서 할부대금을 납부하라고 청구서를 보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총 5점 중 5점
12 상품권,유효기간,거절 유효기간이 경과한 상품권 수령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총 5점 중 5점
13 상품권,환급 추천상담 상품권의 잔액환급을 거절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총 5점 중 5점
14 할부,청약철회,해제,철회,기간 할부거래시 판매자가 정한 청약철회기간이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 그대로 따라야 할까요? 총 5점 중 5점
15 신용카드,할부,배달,해제,취소,철회 신용카드 할부로 물건을 구입하였는데 아직까지 배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카드대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되나요? 총 5점 중 5점
16 할부,하자,흠,보상,손해배상,거부 할부로 구입한 물품의 하자로 인해 판매자에게 보상을 요구하였으나 들어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나머지 할부대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나요? 총 5점 중 5점
17 상품권,훼손,교환,거절 훼손된 상품권에 대하여 교환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총 5점 중 5점
18 상품권,부도,지급보증 발행업자의 부도로 인한 상품권 사용불가능할 경우 어떻게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총 5점 중 5점
19 잔여할부금,일시 할부거래로 상품을 구입했으나 한꺼번에 잔여 할부대금을 모두 지급하겠다고 했더니 판매자가 반대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총 5점 중 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