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93836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헬스장 환불에 관한 건 2024.05.21
2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필라테스 중도환불 요구 2024.05.21
3 기타서비스 기타서비스 팬클럽 모집 후 키트 발송 지연 및 응대 미비 2024.05.20
4 식생활기기 냉장·냉동기기 광고에서 에너지효율등급1등급을 보고 구매.구매후 확인결과 에너지 등급 없는 제품으... 2024.05.20
5 의류·섬유신변용품 신발 대금 결제 후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고 있지 않습니다. 2024.05.20
6 식생활기기 냉장·냉동기기 소비자 기만 판매 행위 2024.05.20
7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구매확정된 상품에 대한 정산 거부 2024.05.20
8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전기자동차 아이오닉 5 충전기 불량 2024.05.20
9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스포츠·레저기구·용품등 (주)브이씨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수리가 안되고 새것 구매 강요 2024.05.20
10 의류·섬유신변용품 양복 배송관련 답변없음 202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