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26262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완전 자차 보험 조건 렌터카 이용중 뺑소니에 의한 차체 흠집에 대한 소비자 면책금 10만원 청구 거부 희망 2018.02.14
2 교육서비스 사설강습서비스 학원 교육비 전체다 환불받으려고합니다 2018.02.14
3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공임비가 시간당 9만원 ? 배선관련 진단 공임비가 시간당 9만원 ? 2018.02.14
4 가구 책상·테이블류 배송비 불법지급요청 2018.02.13
5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이용중 잦은 오류 및 버그와 개발자의 운영 미숙 2018.02.13
6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넥슨을 때문에 제가 피해를 입게 되어 신고합니다 2018.02.13
7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스마트폰 충전결함, 발열고장, 고객과실 유상수리 결정, 고객센터 무책임, 제조사 소통불가 2018.02.13
8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선원건강검진을 받는중에 치아손상 2018.02.13
9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큐빅 및 기타 장신품 허술?? 2018.02.13
10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계약관계시 관리 미흡에 따른 피해 2018.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