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14542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의료서비스 한방서비스 다이어트 한약 및 전기침 효과가 없어 환불받고자함 2017.04.26
2 의류·섬유신변용품 아동복 제품불량이나 교환거부 2017.04.26
3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병점 헬스대통령 4개월 회원권 15일 이용 후 해약건 2017.04.25
4 가사용품 공조·냉난방기기 불량 메트에대한 사후 서비스 나몰라라 2017.04.25
5 의류·섬유신변용품 신발 위메프 사이즈불량신발 환불거부 2017.04.25
6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중고자동차 수리 지연 6개월 경과 2017.04.24
7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쉐보레차량 환불 관련 피해 2017.04.24
8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포켓와이파이 사업체에서 잘못 전달 하여 피해 발생 2017.04.24
9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중고차 구입, 보증기간내 시동불능상태가 되었는데 판매자측이 보상을 못하겠다합니다. 2017.04.24
10 문화·오락서비스 여행 3월에 여행신청 결제하고 반나절만에 환불요청 거부 201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