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2676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창원경상대병원 주의의무위반에 대한 고발 2018.04.25
2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맨투맨 구입후 환불 문의. 2018.04.24
3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어금니 덧씌우기(땜질)후 6월내 탈락 2018.04.24
4 보험 민영보험 모텔 주차장에 세워둔 차량손괴로와 늦장처리로 인한 영업손실 보상요구 2018.04.24
5 운수·보관·관리서비스 화물운송서비스 CJ편의점 택배 배송중 분실사고 관련 물품가액 전액 환급 요구 2018.04.24
6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핸드폰 청약철회 문의 2018.04.24
7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24시 전국콜 출장빵구 정비의 횡포에 대한 사과와 환불요구 2018.04.24
8 의류·섬유신변용품 침구류 진짜 억울하고 답답해서 이글적어봅니다.._매트리스커버 2018.04.24
9 보건·위생용품 의료용구 A/S 안됨 2018.04.24
10 가사용품 가정용공구 반품/교환 규정을 이행하지 않은 판매자 2018.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