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22358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차량·승용물 화물자동차 c 2017.11.02
2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차량구입취소시 취등록비를 저에게 부담하래요 2017.11.02
3 정보통신서비스 이동통신 이지모바일 피해 요청 2017.11.02
4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코드가 없는 진단서를 2만원을 내라고합니다. 맞는건가요? 2017.11.02
5 문화용품 영상기기 tv고장 및 교환문의 2017.11.02
6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구매자 동의 없이 경비실 위탁으로 인한 물건 분실 2017.11.02
7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렌탈 정수기 A/S 신청후 방문하기로하였는데 연락도 없고 방문 하지 않음 2017.11.02
8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장기렌터카 출고 거짓 과 차량 옵션 사기 2017.11.02
9 가구 장롱류 철제거실상 상품 불량(심한녹,제품불량),업체측 연락두절 2017.11.02
10 식생활기기 조리기기·기구 G마켓 환불 거부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