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2615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카셰어링 그린카 환불에 대한 불만 2018.08.17
2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피셔프라이스 러닝홈이라는 완구를 선물받고 사용하다가.... 2018.08.17
3 가사용품 재봉·세탁·청소용품 청소기 A/S 2018.08.17
4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코웨이 연수기 문의 입니다 2018.08.17
5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래쉬가드만 못받았어요 환불좀 해주세요 2018.08.17
6 정보통신서비스 인터넷서비스 정신지체장애 유인으로 계약실행 2018.08.17
7 정보통신기기 컴퓨터·주변기기·소프트웨어 컴퓨터 모니터 구매 후 초기 불량으로 인해 교체 요청을 했으나 A/S 센터에서 수리비용 청구 2018.08.17
8 문화·오락서비스 사진촬영·처리 사진관 에서 환불요구. 2018.08.17
9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중고차 구입_차량 하자 내용 숨김 및 위험성 미안내] 2018.08.16
10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업체측 베터리 고의 교체로 인한 보상 건 201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