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17733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시동꺼짐 3회후 4회발생 2017.07.20
2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렌터카 계약 운전자 외 운전 중 사고에 관한 보상 책임 2017.07.20
3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차량 계약 후 새차인줄 알았는데, 차량 뒤에서 나온 전시차라고 기재된 부품 2017.07.20
4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쉐보레 서울직영서비스센터의 이해할수 없는 서비스 처리 내용입니다. 2017.07.20
5 보험 민영보험 특약보험료 포함한 만기 지급 2017.07.20
6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ct 촬영 후 환자 요청이 없었는데 cd를 발급하고 비용을 청구해도 되나요? 2017.07.20
7 문화용품 시계류 시계 구매 의사 철회시 취소수수료 10만원 부과의 타당성 질의 2017.07.20
8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예약된 숙박일 펜션 전기공사로 인한 사용불가. 연락 및 공지없으며 다른 숙박처 미재공 2017.07.20
9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환불 미처리 연락 부재 2017.07.20
10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중고차 매매 2017.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