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93111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토지·건물·설비 인테리어설비 인테리어 하자 관련 A/S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2024.04.26
2 정보통신서비스 이동통신 월중 요금제 변경시 데이타사용량 적용방식 불합리 2024.04.26
3 토지·건물·설비 인테리어설비 신규 분양 아파트 2차 옵션 바르는 참숯 친환경 도료의 일부 미 시공에 대한 보상... 2024.04.26
4 정보통신서비스 이동통신 LG U+ 내 '너겟' 브랜드 상품 판매시 과장광고 및 광고내용... 2024.04.26
5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유희왕 초도한정 스페셜팩 동봉 상품에서 스페셜 팩이 누락된 상태로 포장, 발송되었... 2024.04.26
6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피부과 스킨부스터 패키지 20여종 중 7종 준비가 안되어 있어도 기간 연장 없고 ... 2024.04.26
7 도서·음반 서적·인쇄물·음반 판매자 귀잭에 의한 부분 반품시 할인쿠폰 미적용 2024.04.26
8 식료품·기호품 음료 제조음료에 이물질 2024.04.26
9 세탁서비스 세탁서비스 런드리고 몇번을 문의 드렸으나 연락이 없습니다. 일주일 정도 되었습니다. 2024.04.26
10 보건·위생용품 의약품 잘못된 약을 처방한 후 사과나 아무런 조치가 없습니다. 2024.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