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2520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의류·섬유신변용품 액세서리·신변용품 몽블랑 벨트 구매 한달만에 제품 불량 발생 2018.06.22
2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현대차 블루핸즈 남부주교점 수리 불만 및 리콜대상 차량 미통지 관련 확실한 해결 요구 2018.06.22
3 정보통신서비스 이동통신 가입한 조건 상황설명 부족과 현 구매자 상황에 맞지 않는 조건의 계약 청약철회요구 무시 2018.06.22
4 보험 민영보험 해지시켜달라니 해지환급금이 0원이라 합니다 2018.06.21
5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평창올림픽 굿즈 불량 2018.06.21
6 정보통신기기 컴퓨터·주변기기·소프트웨어 디엘티 모니터 불량 관련 환불 요청 합니다 2018.06.21
7 주방용품·설비 식탁용품 소비자우롱 2018.06.21
8 의류·섬유신변용품 양복 정장 바지 1회 착용 후 발생하는 보푸라기 관련 2018.06.21
9 토지·건물·설비 보일러·온수기설비 보일러 설치시공문제로인한 누수 as가 되질않습니다 2018.06.21
10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스포츠·레저기구·용품등 주식회사 윤성조구에 AS 불만 사항입니다 201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