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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원입니다.
소비자님께서 소비자상담센터 인터넷 상담 신청시 (주)현대홈쇼핑측의 자율처리에 동의하신 상담에 대해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사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현대홈쇼핑측 회신내용>>
당사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하고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타깝게도 설치상품 특성상 상품의 하자가 아닌 이상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십니다. 도움드릴 수 없는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차후에는 고객님께서 오해하실 수 있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핀 후 방송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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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원에서는 인터넷 상담신청시 소비자님의 선택유.무에 따라 사업자에게 자율처리를 의뢰하여 1차적으로 우선 해결할 기회를 주고, 사업자가 적절한 조치를 하지 않을 경우 피해구제 절차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업자가 답변한 위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사업자측의 해명이 납득이 되지 않으시거든 우리 원으로 다시 신청하여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나, 원하시는 방향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유감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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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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