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19133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기타서비스 가사서비스 앱 내 충전머니 (돌플머니) 1,334100원을 20일째 환급해주지... 2025.11.19
2 의류·섬유신변용품 액세서리·신변용품 소비자기만 의심 신고 2025.11.18
3 문화·오락서비스 여행 가족 질병에 의한 여행상품 취소시 위약금 부과(노랑풍선) 2025.11.18
4 문화·오락서비스 관람·감상 미술전시 오디오 설명(사운드갤러리 H.Point 구매) 언어 고지 ... 2025.11.18
5 식료품·기호품 기타식품·기호품 미성년자 신분증 검사없이 판매 2025.11.18
6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환불처리업무 지연 2025.11.18
7 운수·보관·관리서비스 화물운송서비스 배송대행업체에서 관세를 내는 걸 거부해서 물건이 세관에 묶인 상황입니다 2025.11.18
8 문화·오락서비스 여행 여행계약금 200만원 지불후 2일후 취소하니 170만원만 환불해줌 2025.11.18
9 가사용품 가정용공구 부당한 반품거부에 대하여 문의 및 조정요청드립니다. 2025.11.18
10 기타서비스 관혼상제 아이 작명 요금을 환불받아야 합니다. 2025.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