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10280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성능보증보험 보장 회피 및 약관 위반에 따른 민원 접수 요청 (차량번호: ... 2025.05.01
2 문화·오락서비스 관람·감상 당근마켓의 일방적인 사용 정지에 대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2025.05.01
3 가구 장롱류 설치하자로 인한 반품 거절 2025.05.01
4 의류·섬유신변용품 모피·가죽의류 (주)지오송지오인터내셔널 가죽제품(ZF2LT204BK)... 2025.05.01
5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음식물처리기 화재로 고장난 이후 제품 교체비용 청구 2025.04.30
6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인강 자료 부적합으로 인한 환불 요청에 3강이상 수강시 환불불가를 주장한 건 2025.04.30
7 문화·오락서비스 여행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람권 구매 후 취소 거부 2025.04.30
8 의류·섬유신변용품 가방 본투윈 제품보증 기간 내 제품하자로 인한 무상수리 회피 및 유상서비스 강조 2025.04.30
9 보건·위생용품 이·미용기구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판매후 잠수 2025.04.30
10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에이블리 기프티박스 구매취소 진행중인데 계속 승인했다고만 우기네요 202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