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18500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헬스장 환불문제 2025.11.05
2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출시한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게임관련 환불요청입... 2025.11.05
3 정보통신서비스 광고서비스 허위 매출 보장 권유로 시작한 블로그 체험 광고 해지 및 환급 요구 2025.11.05
4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연락두절 유앤아이폰 2025.11.05
5 식료품·기호품 빵·과자류 서울특별시 강동구 이마트슈퍼 명일동점 물건 1개 안 보내고 돈만 먹고 튄 쓰레기 ... 2025.11.05
6 문화·오락서비스 여행 HD투어존 ? 고지 누락으로 인한 비자발적 미납 및 여행 이용 제한, 정신적 피해... 2025.11.05
7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유료재화 뽑기 복사 버그로 인해 기존 결제 소비자의 심각한 가치 피해를 입었습니다... 2025.11.04
8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제품 구매 후 3주가 지난 오늘까지 제품 배송을 하지 않고 연락을 피합니다. 2025.11.04
9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표시·광고와 실제 상품 불일치 및 환불·계약해제 거부 2025.11.04
10 정보통신서비스 인터넷서비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강제 월별 플랜 구독 및 플랜 취소에 대한 위약금 202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