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으로 상담이 접수되거나,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피해를 소비자에게 속보로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피해사례의 내용과 예방정보를 숙지하셔서 유사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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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출처 | 파일첨부 | 등록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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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점매석 행위, 소비자상담센터(1372)로 신고하세요.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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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9 | 7035 |
3653 | 스마트워치, 제품별로 운동량 측정 정확도·주요 보유기능·연동성 등에 차이 있어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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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8 | 73 |
3652 |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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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4 | 131 |
3651 | 간편결제 서비스 만족도, ‘결제 편의성’ 높고 ‘혜택·부가서비스’ 낮아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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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3 | 144 |
3650 | 일부 어린이용 공기주입식 물놀이기구, 안전기준에 부적합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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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2 | 166 |
3649 | 커피전문점 소비자 만족도, ‘주문·결제’ 높고, ‘가격·서비스’ 낮아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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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1 | 197 |
3648 | 렌터카 해지 위약금 및 사고 관련 피해 주의해야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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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26 | 348 |
3647 | 에어컨, 인터넷교육, 항공서비스 등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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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25 | 364 |
3646 | 택시 플랫폼, 택시 호출 취소 수수료 고지 미흡해 개선 필요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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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21 | 448 |
3645 | 여행수요 늘면서 항공 운항 취소·변경에 따른 피해 증가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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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18 | 502 |
3644 | "올 여름 물놀이장 3년만에 전면 재개장, 안전사고 유의해야" | 한국소비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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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18 | 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