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93076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유희왕 초도한정 스페셜팩 동봉 상품에서 스페셜 팩이 누락된 상태로 포장, 발송되었... 2024.04.26
2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피부과 스킨부스터 패키지 20여종 중 7종 준비가 안되어 있어도 기간 연장 없고 ... 2024.04.26
3 정보통신서비스 이동통신 LG U+ 내 '너겟' 브랜드 상품 판매시 과장광고 및 광고내용... 2024.04.26
4 기타서비스 기타서비스 근거를 알려 주세요(질문은 정부(세금 주니까)에 하니까 해당 단체는 단체장이 답변... 2024.04.25
5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공식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구매하였지만 연락두절로 인해 배송되지 않기에 환급 요구 2024.04.25
6 기타서비스 기타서비스 소비자원이 하는일 (질문은 정부(세금 주니까)에 하니까 해당 단체는 단체장이 답변... 2024.04.25
7 의류·섬유신변용품 신발 세일가 공시 후 정상가 결제된 건의 부분환불 무제한 연기로 환불 받지 못함 2024.04.25
8 문화·오락서비스 기타문화·오락서비스 안녕하세요. 2024.04.25
9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폭스바겐 코리아의 안하무인 식의 A/S 2024.04.25
10 차량·승용물 승용자동차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차량결함에대한 사항 2024.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