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59996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세탁서비스 세탁서비스 유모차 세탁후 오염과 파손 2022.06.23
2 가구 침대류 네이버 쇼핑에서 침대 구매후 불량 배송 2022.06.23
3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아이폰 인앱결제 후 애플 측의 환불 거절 2022.06.23
4 가사용품 공조·냉난방기기 무상보증 기간내 부품을 AS라 하여 유상처리 및 직접 수리 고지 2022.06.23
5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하자물품 보내주고 정상품이라며 반품시밤품비를 택배비외 품목당 5000전원씩 2022.06.23
6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여기어때 어플 통하여 숙소 예약을 진행하였는데 당일 입실 6시간 전 일방적인 예약취소를 통보받았습니다. 2022.06.23
7 식료품·기호품 빵·과자류 신유형 상품권은 물품 교환권입니까?? 아니면 추가금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교환권입니까?? 2022.06.23
8 식료품·기호품 빵·과자류 100개 판매하는 상품인데, 32개 왔습니다. 2022.06.23
9 가사용품 가사장비품 소형리프트 핸드자키 반품처리 2022.06.23
10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디즈니플러스 구독 취속후 환불 지연 2022.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