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63087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의류·섬유신변용품 신발 제품 상자 파손으로 인한 반품 불가 통보에 대한 환급 가능 여부 2021.10.21
2 의류·섬유신변용품 액세서리·신변용품 14k 발찌 불량으로 인한반품거부 2021.10.21
3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스포츠·레저기구·용품등 SSG(이마트몰) 낚시성 판매 행태를 신고합니다. 2021.10.21
4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아직 개시되지 않은 연간회원권 환불 거부 2021.10.20
5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호텔 환불이 안되어 문의합니다. 2021.10.20
6 문화·오락서비스 관람·감상 공연티켓, 정상 환불접수 기간내 접수건 미처리중이며 연락안되고 회피중 환불처리요청 2021.10.20
7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전자상거래법에 의한 소비자의 청약철회방해 2021.10.20
8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초기불량 제품에 대한 환불처리 요구 2021.10.20
9 금융 투자 주식 리딩 환불 요청 2021.10.20
10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AS관련 문의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