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75455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예약조건과 다른 방의 제공으로인한 호텔 미사용으로 전액 환불 요청 2022.09.29
2 운수·보관·관리서비스 화물운송서비스 냉동신선식품의 배달사고 2022.09.29
3 식료품·기호품 곡류·곡류가공식품 스타일 브이 물품구매후 장기간 배송지연 및 환불요청건 미처리 2022.09.28
4 가구 침대류 단순개봉에 의한 환불요청 2022.09.28
5 식료품·기호품 곡류·곡류가공식품 스타일 브이 결제 취소 후 환불 미지급 문제 2022.09.28
6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웰릭스렌탈 제품 2주 무료 체험 이용후 해지 하려고 했는데 날짜가 지났다고 해지를 거부합니다 2022.09.28
7 문화·오락서비스 관람·감상 결제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예매권 사용 불가가 되었으며 차액추가하며 카드결제하였습니다. 2022.09.28
8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사전 안내 없는 결제 금액 변경으로 인한 호텔 숙박 상품 환불 요구 2022.09.28
9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티빙의 불공정한 문제에 대해여 해결을 요청합니다. 2022.09.28
10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대량 등록 프로그램 업체를 통하여 쇼핑몰을 운영하였으나, 4개월 동안 적자를 보게 되어 이용료 환급 요구 202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