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12729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운수·보관·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아고다 통한 항공권 예매 부당수수료 2025.06.18
2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숙박 업체로부터의 문자 폭력및 보증금 반환 거부 와 본인작성한 리뷰 무단 삭제 신... 2025.06.17
3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호텔 숙박권 이용 3일전 취소 요청 했으나 취소거절 및 환불 불가 2025.06.17
4 보건·위생용품 의료용구 렌탈 제품의 결함에 따른 계약의 해지시 기 납입한 렌탈비를 포함한 구입가 환급에 ... 2025.06.17
5 가구 침대류 매트리스 및 침대 프레임 전체 환불 2025.06.17
6 정보통신기기 컴퓨터·주변기기·소프트웨어 15일 오후5시쯤 구입한다고 채팅 및 결제후 16일 외전11쯤 판품요정했데 배송했... 2025.06.17
7 스포츠·레저·취미용품 놀이·게임기구 25년 사전예약으로 판매된 닌텐도 스위치2 제품 초기 불량 건으로 이한 제품 교환... 2025.06.17
8 보건·위생용품 일반화장품 유통기한 임박상품 안내미흡 2025.06.17
9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일방적 폐업 후 연락두절 2025.06.17
10 농·수·축산용품 농업용기계 예초기 2단봉 및 중간조임새 원상복구 요청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