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86265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기타 기타 업체가 환불을 거부합니다. 2023.10.03
2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취소 불이행 건 2023.10.03
3 금융 투자 비전컨설팅 사기의심에 따른 해지희망 2023.10.02
4 가구 침대류 침대 프레임 불량으로 인한 환불 요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2023.10.02
5 운수·보관·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고속버스 노선도 모르고 생각도 없는 개념도 없는 금호고속 버스 운전기사(도... 2023.10.02
6 기타 기타 스튜디오 호리존 공사업체의 부실 시공에 대해서 피해구제 원합니다. 2023.10.01
7 가구 책상·테이블류 교자상 교환환불요청 2023.10.01
8 식료품·기호품 주류 소주병 입구쪽 파손되어 이물질을 흡입함 2023.10.01
9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미용목적의 주사제를 투입하여 얼굴에 몽우리가 생김. 2023.10.01
10 기타 기타 흥부자 황태포 특대를 세일한다하고 청정북어포가 세일물건이라고 함 2023.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