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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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숙소 예약사이트의 만행 및 납득이 되지 않는 환불진행건 2023.06.08
2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유아용승용물 AS기간이 지난 유모차에 대한 수리가 과잉수리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2023.06.08
3 의료서비스 병·의원서비스 DB 손해보험 2023.06.07
4 문화·오락서비스 기타문화·오락서비스 2023 지리산그란폰도 비정상 운영에 대한 소비자 피해 2023.06.07
5 식생활기기 냉장·냉동기기 방문기사 실수 - 냉동실 냉장실에 있는 음식물과 화장품 배상 원합니다. 2023.06.07
6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고객센터 연결 부재 및 어플리케이션 기능장애로 인한 이용요금 과다청구 환불 요청 2023.06.07
7 문화·오락서비스 숙박시설 환불 규 2023.06.07
8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핸드폰 액정수리비청구 2023.06.07
9 교육서비스 방문·통신교육서비스 교육비 환불 요청 거부 2023.06.07
10 보건·위생용품 일반화장품 샤넬 화장품 대금은 지불하였으나 제품은 저한테 없습니다. 환불 요청하였으나 안된다... 20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