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202365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식료품·기호품 육류·육류가공식품 예약 구매 사기 2024.12.09
2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더 4 제품의 하자 수리 비용 과다 요구 2024.12.09
3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액세서리 애플코리아 유한회사의 정책 변경에 대한 소비자 고지 누락으로 구매금액 피해 발생에... 2024.12.09
4 기타서비스 알선·중개·번역서비스 환불을 신청였는데 1달이 거의 되가도록 진행해주지않고 미루고 있습니다. 2024.12.09
5 운수·보관·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플렛베드 좌석 고장으로 앉아왔습니다. 2024.12.09
6 금융 리스 안녕하세요 롯데렌탈 묘미 + 케이비라이프 상조회사 피해자 입니다. 2024.12.09
7 의류·섬유신변용품 기타의류·섬유 오배송 반품 택배비 책임여부 문의 등 2024.12.09
8 정보통신기기 컴퓨터·주변기기·소프트웨어 불량품 받아서 환불요청 했는데 반품비용 청구합니다. 2024.12.09
9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쿠쿠 음식물 처리기 동일하자발생 환불 민원 2024.12.09
10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정수기 필터 교환후 악취 및 약품 냄새 발생 (해당 정수기 물 먹고 복통으... 202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