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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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료품·기호품
총 179454 건 현재페이지 : 1
순번 | 구분 | 물품코드 | 제목 | 접수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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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기타 | 기타 | A/S 불만족으로 상담요청했으나 업체에서 계속 지연되고 묵인되고 있음. | 2023.02.01 |
2 | 문화·오락서비스 | 여행 | 항공사 수수료 및 취소 수수료 이해 불가 | 2023.01.31 |
3 | 스포츠·레저·취미용품 | 완구·인형 | 물건배송은 안하고 구매확정만 하였음. | 2023.01.31 |
4 | 식료품·기호품 | 조미식품 | 불량식품 판매 | 2023.01.31 |
5 | 의류·섬유신변용품 | 간편복 | 환불 안됨 | 2023.01.31 |
6 | 토지·건물·설비 | 위생설비 | 화장실 타일 공사 하자보수 요청 | 2023.01.31 |
7 | 세탁서비스 | 세탁서비스 | 일반 클리닝 맡긴 후 하자 발생件 | 2023.01.31 |
8 | 식료품·기호품 | 음료 | 샘풀의 찌꺼기로 인하여 커피포트에서 이상소음발생 으로 커피포트 폐기 | 2023.01.31 |
9 | 문화·오락서비스 | 회원권 | 헬스장 회원권 유효기간 시작 전, 계약의 철회 요청의 거절 | 2023.01.31 |
10 | 식료품·기호품 | 조미식품 | 불량식품 판매 | 2023.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