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79454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기타 기타 A/S 불만족으로 상담요청했으나 업체에서 계속 지연되고 묵인되고 있음. 2023.02.01
2 문화·오락서비스 여행 항공사 수수료 및 취소 수수료 이해 불가 2023.01.31
3 스포츠·레저·취미용품 완구·인형 물건배송은 안하고 구매확정만 하였음. 2023.01.31
4 식료품·기호품 조미식품 불량식품 판매 2023.01.31
5 의류·섬유신변용품 간편복 환불 안됨 2023.01.31
6 토지·건물·설비 위생설비 화장실 타일 공사 하자보수 요청 2023.01.31
7 세탁서비스 세탁서비스 일반 클리닝 맡긴 후 하자 발생件 2023.01.31
8 식료품·기호품 음료 샘풀의 찌꺼기로 인하여 커피포트에서 이상소음발생 으로 커피포트 폐기 2023.01.31
9 문화·오락서비스 회원권 헬스장 회원권 유효기간 시작 전, 계약의 철회 요청의 거절 2023.01.31
10 식료품·기호품 조미식품 불량식품 판매 202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