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건강식품,반품,포장개봉,방문판매,전화권유,인터넷,전자상거래 |
가장 많이 찾는 상담건강식품 반품을 요구하였으나 판매자는 포장을 개봉했다는 이유로 거절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2 |
식품,이물질,교환,환급,상해 |
추천상담 식품 속에 이물질이 들어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
 |
3 |
미성년자,건강식품,취소,해제,철회,반품,환불 |
추천상담 미성년자인 자녀가 건강식품을 구매하였습니다. 계약을 취소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
4 |
반품금지,건강식품,품질,방문판매,전화권유,인터넷,전자상거래 |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면서 반품을 하지 않기로 특약을 맺었습니다. 구입한 상품의 품질이 너무 떨어져 반품을 하려 했지만 판매자가 특약을 이유로 거절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5 |
방문판매,건강식품,취소,해제,철회,반품,환불 |
방문판매원으로부터 구입한 건강기능식품 계약을 해제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
 |
6 |
유통기한,유통기간,품질유지기한,품질유지기간,식품,반품,교환,환불,보상 |
식료품을 구매하였으나 유통기한 표시가 흐려져 있어 유통기한 경과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교환을 받을 수 있나요? |
 |
7 |
건강식품,광고,사기,취소 |
건강식품을 섭취하였으나 광고와 달리 효능이 없습니다. 환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
8 |
용량,부족,함량,교환,반품,보상 |
구입한 식품이 표시된 정량보다 부족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9 |
건강식품,부작용,손해배상 |
추천상담 건강식품을 섭취한 후 부작용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